밀턴Story

LOOMIS MILTAN ENGLISH
Home 밀턴Story 사회공헌 홀트아동복지회

사회공헌

홀트아동복지회
루미스밀턴은 학생들을 교육함으로써 얻은 수익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밀턴장학제도를 통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여 학생들의 교육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달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홀트 아동 복지회를 후원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아이 사랑 곳간 '밀턴영어학원'

후원안내

국민은행

259201-04-320004

(예금주 : 홀트아동복지회)

'아이 사랑 곳간'이란 개인 후원자 이외에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거나 학교 및 단체 이름으로 일정 금액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후원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캠페인입니다. 밀턴은 홀트 아동 복지회의 '아이 사랑 곳간'이 되어 매달 일정액을 후원하여 다양한 홀트의 복지사업을 돕고 있습니다. 밀턴과 함께 홀트 아동 복지회에 후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계좌로 후원에 동참해 주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작은 도움이 아이들의 희망이 됩니다.

About HOLT

홀트 아동 복지회는 한국전쟁 직후인 1955년,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은 아동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는 입양 사업을 통해 설립되었습니다. 설립자 해리 홀트 씨는 고통 속에 있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부름에 응하여 한국 고아 8명을 입양한 것을 시작으로 우리나라의 입양사업과 장애인 복지 사업을 위해 부인 버다 여사와 함께 모든 재산을 바쳤으며, 아이들이 지낼 곳을 마련하기 위해 직접 산을 개간하고 밭을 일궜습니다.

삶의 마지막 순간까지 아이들을 돌보다 숨을 거둔 해리 홀트 씨는 그가 손수 일군 홀트 일산복지타운에 묻혔습니다. 오늘날 홀트 아동 복지회는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씨의 정신을 이어받아 입양 사업은 물론 아동, 청소년, 미혼 한 부모, 장애인,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 복지 전문기관으로 자리 잡았습니다